• 홈
  • 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배송조회
  • 장바구니
  • 프리미엄샵
  • 고객센터
BeFe

베페몰

검색
  • category
  • brand
     
기저귀/물티슈
식품/건강식품
생활/가전
템플릿
베페박스
카테고리 닫기전체 펼쳐보기
All
전체 닫기

FAQ

베페몰 이용과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찾아보세요. 해결되지 않는 궁금증은 1:1 문의가 도와 드립니다.
검색
  • TOP 10
  • 회원가입/변경
  • 상품/주문/취소
  • 결제/환불
  • 배송문의
  • 반품/교환/A/S
  • 베페포인트
  • 일반/사이트
자주하는 질문 리스트
분류 제목
일반/사이트 [일반] 베페몰 회원이면 베페 베이비페어에 무료입장 할 수 있어요?

저희 베페몰 회원으로 가입되신 고객님들은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페 베이비페어에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한 번 가입으로 매 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열리기 전 회원정보에서 정보확인만 하시면, 평생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입장은 회원 본인에만 해당되므로, 배우자 혹은 동행자가 있을 경우 반드시 각각 회원가입을 모두 완료하셔야 합니다.

 

상품/주문/취소 [주문] 코엑스 전시장에서 상품 구매할 때와 베페몰에서 구매할 때 가격차이가 있나요?

베페몰은 오픈마켓의 형식으로 운영되며, 판매자가 가격과 할인율, 사은품 등을 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격의 차이는 업체마다 다르게 책정됩니다.

 

전시회가 열리기 전 베페몰에서 상품을 구매하셨다가 전시장에서 더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상품의 차액을 환불해주지는 않으며, 변경된 가격으로 구매하기를 희망하시면, 상품을 반품한 후 다시 재구매 해주셔야 합니다.

 

베페몰에서도 고객님의 알뜰한 쇼핑을 위하여 온라인과 전시장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회원가입/변경 [회원가입/탈퇴] 회원가입과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회원가입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하면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구매이용약관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약관을 꼼꼼히 읽은 후 동의합니다.

  약관 동의 후 회원가입을 위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가입정보는 본인의 동의없이 공개되지 않으며,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거하여 보호받습니다.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에 이미 가입이 되어 있는 회원은 베페몰에서 다시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베페 홈페이지와 동일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쇼핑몰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탈퇴

회원 탈퇴를 하시면 주문한 상품에 대한 배송상태를 사이트내에서는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아직 배송건이 남아 있는 경우라면 탈퇴처리 되지 않으며 모든 배송건이 완료 상태가 되면 고객님이 원하실 때 언제든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면 신청 후 2영업일 이내에 탈퇴완료 처리가 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는 탈퇴 후 파기되지만, 다음의 경우는 각각 명시한 기간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 

*회원탈퇴 절차: 로그인(www.befe.co.kr) ->마이페이지로 이동->베페멤버쉽 클릭 ->

                         베페멤버쉽 밑,우측 끝에 회원탈퇴 클릭

결제/환불 [결제] 에스크로 결제란 무엇인가요?
에스크로(Escrow)란 구매자와 판매자간의 신용관계가 불 확실할 때 제 3자가 상거래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중계를 하는 매매 보호 서비스 입니다.


소비자가 입금을 은행 등 공신력이 있는 제 3자 기관에 보관시켰다가, 배송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판매자계좌로 입금하는 것으로, 물품을 받지 못했거나 반품을 할 경우에는 금융기관이 즉시 환불해 주기 때문에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피해를 보호해 줄 수있는 서비스 입니다.



단, 에스크로 결제를 이용할 시에 수수료가 있지만 베페몰에서 이용시 수수료는 면제되어 비용없이 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환불 [결제] 무통장 입금은 안되나요?

새롭게 오픈된 베페몰에서는 무통장 입금의 결제수단을 고객님께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결제 페이지 작성시 결제수단에서 무통장 입금을 체크하시고 주문을 완료하시면, 고객님의 전용 가상계좌 번호가 생성이 되며, 문자와 메일로 가상계좌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

 

무통장입금은 주문일로부터 7일이내 결제하실 금액을 입금하셔야 하며, 입금을 완료하셨더라도 입금확인일 전 상품이 품절되었을 경우에는 입금된 결제금액이 고객님께 환불처리됩니다. 

주문을 하였다고 해서 예약이 된 것은 아닙니다. 

 

결제/환불 [결제] 에스크로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01 STEP 장바구니 > 02 STEP 주문하기] 상태에서 하단에 [배송지 & 결제정보입력] 결제정보에서 결제 방법을 선택시 실시간 계좌이체를 클릭하면 에스크로 사용 클릭하고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면 에스크로 사용이 완료가 됩니다.

고객님의 상품이 배송지로 도착한 후 [주문배송조회 > 나의주문정보]배송/구매 확정 란에 구매확정을 눌러주시면 제 3기관에서 판매자 계좌로 입금이 완료 됩니다.
반품/교환/A/S [반품] 상품을 여러개 구매한 후 1개만 반품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죠?

장바구니 구매를 통하여 2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 후, 일부 상품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단 오른쪽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반품하실 상품만을 선택하신 후, 반품신청하시면 체크하신 상품만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은 반품한 제품이 판매업체로 도착이 된 시점으로부터 실시간 계좌이체일 경우 1~2, 체크카드일 경우 2~3, 신용카드로 결제하였을 경우 5~7일, 무통장입금 하였을 경우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부분반품의 환불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 처음 주문하신 결제금액이 카드승인취소되고, 처음 결제금액에서 반품한 상품 가격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재승인됩니다. 재승인된 결제금액은 환불완료 문자 전송 후 5~7일 후 해당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시
- 반품한 상품의 금액만큼 실시간 계좌이체 되었던 통장으로 입금됩니다. 입금된 금액은 환불완료 문자 전송후 1~2일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③ 무통장 입금 결제시
- 반품한 상품의 금액만큼 구매자명의 계좌로 환불처리됩니다. 무통장입금 후 환불요청시에는 반드시 계좌번호와 은행명을 정확히 남겨주셔야 합니다. 입금된 금액은 환불완료 문자 전송후 1시간 이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주문/취소 [상품] 상품문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실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판매자 정보란에 기재되어 있는 판매자 연락처 또는 판매자 e-mail을 통하여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문의를 원하시는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상품Q&A 메뉴에서 『질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문의글을 등록하시면 판매자가 답변을 해 드립니다. 문의글을 등록하실 때는 가급적 비밀글로 설정하시어 개인정보 노출을 보호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 악의적인 글이나 상품과 관계없는 글은 삭제처리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글에 대해 판매자가 답변처리를 완료한 경우, 답변은 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 나의게시판] 메뉴에서 문의내역 및 답변 확인이 가능합니다.

 

판매자의 연락처가 공개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베페몰 고객센터(1588-5404)로 문의하시거나 베페몰 1:1 Q&A에 문의글을 작성하여 등록하시면 베페몰 고객상담원이 판매자와 연락하여 답변을 받으실 수 있게끔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결제/환불 [결제] 구매한 상품에 대하여 영수증(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은 어떻게 받나요?

주문시점 또는 주문완료 후에 체결 방법에 따라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였을 경우에는 매출전표, 실시간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입금을 하였을 경우에는 현금영수증 또는 거래확인서가 발급 가능하며, 현금영수증은 주문결제 완료 후 쇼핑내역>현금영수증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발급을 희망하였을 경우에만 발행됩니다.   

 

세금계산서는 별도 발행되지 않으며, 신용카드 매출전표와 현금영수증은 세무처리가 가능한 증빙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현금영수증은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였을 경우에만 발급 가능하며, 반드시 결제 후 에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2008.7.1일부터 5천원미만도 현금영수증 발급됨.) *출력 방법*[ 마이페이지 > 나의 주문정보 > 상품정보 ] 메뉴에서 주문한 상품을 클릭하시면 하단에 『영수증출력』 버튼을 클릭하시면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기본정보로 자동발급되며, 각 구매내역에 대해 신청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매출전표

신용카드 구매 시에는 카드매출전표가 자동 발급됩니다. 부가세법 시행령 제 57 2항에 의거하여, 신용카드 전표는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매입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구매영수증은 세금계산서 등 증빙서류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결제/환불 [결제] 공인인증서 의무사용 안내
2005년 11월 1일부터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안전결제(ISP), 안심클릭 결제서비스로 30만원 이상을 결제하실 경우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 됩니다(전자금융거래 기본법). 안전한 온라인 거래를 위하여 공인인증서를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공인인증 의무사용 관련 변동사항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인인증 의무화 관련 변동사항] 2004년 2월 10일부터 1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 의무화 2004년 4월 01일부터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 의무화로 제한금액 변경 2004년 9월 11일부터 공인인증서 의무화 적용이 공식적으로 2년간 유예됨 (단,비씨,국민카드는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 의무) 2005년 7월 20일부터 외환카드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 의무화로 변경 2005년 11월 1일부터 LG,롯데,신한,삼성,현대카드 등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 의무화로 변경 ※ 공인인증서란 인터넷뱅킹 또는 증권거래시 사용하는 사이버 거래 인감증명서를 말합니다. 전자거래(인터넷뱅킹, 증권거래)시 전자서명 및 공인인증서를 사용하면 신원확인, 문서의 위·변조 방지 등의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Online CS Center

CS Center 운영안내

  • 평일 09시 ~ 18시
  • 점심 12시 ~ 13시
  •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Notice

공지사항리스트